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 이제는 필수입니다.
소비자 행동이 항상 변화되는 시대!
바이럴마케팅은 고민할 필요 없는필수가 되었습니다.
SNS 노출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이 필요한 분명한명분!
가장 구매활동이 많은 10 ~ 30대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기업에서 광고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는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고
이것을 이용해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시 빠른 전달과 이벤트 참여도를 높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환경으로
전세계 15억명이 사용하는 플랫폼이기에 많은 관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이 필요한 분명한 명분!
최근 젊은층에 사용자가 가장 많아진 SNS로 자리잡으면서
가장 신선하고 최신트랜드에 맞는 마케팅 채널로 적합한 플랫폼입니다.
트랜드에 민감하고 관심있는 소비자의 심리상태를 파악하여
적합한 마케팅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진과 영상 미디어 중심으로 소통이 이루어지는 만큼
브랜드맞게 제품을 집중 어필할수 있으며 8억명의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노출함으로써 기업 홈페이지의 방문자 유입 또한 높아질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의 성패는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검색엔진에서 얼마만큼 노출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래서 ‘검색엔진 최적화(SEO ; Search Engine Optimization)’가 중요합니다다.